[우사기] 뽀꼬쨩
크흐. 아직까지도 뽀꼬쨩이라고 불리우고 있습죠.
나도 추운건 싫다. ㅋ マイナス(mainas)10(ju-)度(do): 영하 10도 일본에서 [영하]라고 할 때 일상생활에선 [마이나스]라고 합니다. 은근히 일본에 처음 와서 뭐라고 하는지 몰라서 머뭇거렸던 기억이… 단, 일기예보에서는 氷点下(hyo-tenka...
담배피다
[우사기] 출출하다
일러스트레이터CC에서 회색바가 생기는 버그 해결방법!
[우사기] 초코아이스
요람에서 무덤까지, 언제나 곁에는 인스턴트 라면
CSSで position: sticky 가 적용되지 않을 때